해외여행/중국·홍콩·대만

중국 광저우 호텔 Ramada Plaza Shunde-20151222

안산차도리 2015. 12. 25. 23:01

이번엔 광저우공항 근처 JIANGUO Hotel이 아니고
 현장에서 좀 더 가까운 Ramada Plaza Shunde에서.

4성급 호텔로서

19층 건물, 420실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amada Plaza Shunde
2 Linshang Road, Foshan, Guangdong, 528311, China,

야자수 사이로 보이는 호텔

낮에는 희뿌연 스모그때문에

차라리 밤에 보이는 전경들이 더 보기 좋은 듯...

크리스마스 캐럴이 울려퍼지고 있네요...

한국에는 캐럴 저작권때문에

길거리에서 캐럴을 제대로 들을수가 없는데

여기 중국에서는 저작권도 힘을 못 쓰는군요.

이미 늦은 시각이라서

1층 로비에 있는 상점은 문을 닫았네요.

1층 로비의 접수 데스크

저는 1016호...

지난번 광저우공항 근처
JIANGUO Hotel 보다는 더 좋군요.

우리 돈으로 10만원 정도입니다.

이 좋은 침대에서 혼자 자려니

제대로 잠이 오려나...

좀 아깝네...

ㅋㅋㅋ...

이때껏 호텔중에선

가장 좋은 책상이네요...

바로 옆에 인터넷 랜선도 있어서

무선 와이파이보다는 인터넷이 좀 더 빠르네요.

 

한국 드라마 나오는 채널도 있습니다.

객실 안쪽에서 욕실쪽을 보니 투명유리로 되어

안쪽이 훤하게 보이네요...

화장실은 널찍한 욕조와

별도의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회사 업무 보는 중...

베란다로 나가보니

온통 뿌였네요...

그래도 북경만큼은 심하질 않아서인지

마스크를 쓴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새벽 6시반...

산책을 위해 내려왔을 때

엘레베이트 앞 소파...

아침 산책을 마치고 아침식사하러...

아침 6시반부터 식사 가능합니다.

지금 시간은 7시20분...

성탄 분위기...

너무 이른 시간이어서인지

사람들이 없네요.

 

 

 

 

전복 껍질로 만든 장식품

 

 

타이베이 단수위에서 먹었던

'위완(魚丸)'이 보이길래....

http://blog.daum.net/sweety-home/8734030
 
동그란 어묵 속에 다진 돼지고기가 가득찬
단수이 위완은
단수이 최고의 먹거리 간식으로 통합니다...

 

여기서 가느다란 국수면발에 함께 먹으니 시원하네요...

접시 1. 과일 디저트와 요거트

접시 2. 메인접시이죠...

골고루... 가득 담지는 않았습니다...

계란 후리이 2개...

앞에 앉은 장규만 상무님...

아침에 제가 먹은 접시들...

너무 많이 먹었네요...

아침은 그런대로 맛있습니다.

아침에 베란다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며...

오늘 다시 현장에 들어가야 해서

아침 8시반에 차량이 도착할 예정이어서

부리나케 샤워...

ㅋㅋㅋ... 오늘도 햇빛은 보긴 어렵겠군...

지난번 여름에 왔을때보다 스모그가 더 심합니다.

호텔 앞 정원에서 차량을 기다리며...

항상 출장 올때마다

저녁에는 사무실에 없어서 밀려있는 업무를 보느라

컴퓨터 켜고 작업을 해야해서

제대로 즐기잘 못할때가 대부분...

여기도 실내수영장과

실외수영장 등이 있다는데 즐기지 못한 아쉬움이 있네요...

 

Ramada Plaza Shunde
2 Linshang Road, Foshan, Guangdong, 528311, China,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