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중국·홍콩·대만

중국 광저우 공원 Beijiao Park-20151223

안산차도리 2015. 12. 25. 23:51

 

중국 광저우 공원

Beijiao Park(北滘公园)에 가기 위해

아침 6시반에 출발... 완전 캄캄...

이러면 사진을 못 찍겠는걸...

숙소인 Ramada Plaza Shunde에서는

직선거리로 600m정도밖에 안되어

슬슬 산책하기에 딱 좋네요...

한바퀴 돌고 나니 좀 밝아져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야자수 사이로 호수가 보이네요...

Beijiao Park(北滘公园) 안내지도

 

같이 운동 나선 회사 상무님

뿌옇게 호수가 보입니다...

여기선 음악에 맞추어 함께 춤을 추고 있네요...

에어로빅은 아니고...

바로 옆에 있는

Beijiao 人 조향물 동상 (北滘)

그 곁엔 오리보트 타는 곳도 있네요...

공기만 맑으면 좋으련만....

울창한 야자수...

두번째 돌때는 뛰었습니다...

하지만 금새 사진 찍느라 절반은 걸은듯...

다시 호텔로 돌아가는 길...

육교 건너편에 보니 중간에 끊겨 있네요...

공사를 하다만건가...?

자전거, 전기자전거가 많이 보이니다...

가로수 작업하시는 아저씨의 자전거...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공원 갔다와서 보니 5000보...

현장에서 공장 왔다갔다...

오후에 광저우 웬징루에서 돌아다니다가

공항에 도착해서 보니

15883 걸음...

많이 걸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