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중국·홍콩·대만

타이베이 첫째날-5 타이베이 Modern Toilet Restaurant

안산차도리 2015. 11. 25. 13:23

이제 시먼역(西門站) 근처에 있는

Modern Toilet Restaurant 로 갑니다...

변기 테마 레스토랑입니다...

(便所 Restaurant)

 

일본의 만화책중 변기를 타고 날아다니는 우주선을 보고

착안하여 오픈했다는 대만의 이색명소입니다.

http://www.moderntoilet.com.tw/store.asp

모던토일렛(토일렛레스토랑) 분점 주소 및 지도입니다.

지점명 중에 台北士林店(스린야시장근처),

台北西門町店(시먼띵내)이 타이베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시먼로(西門町)에 위치한 분점으로 갔습니다.

바로 근처에 타이베이에서 가장 큰 야시장이자

관광객이 구경하기에 좋은 야시장인

스린 야시장(士林夜市)이 있으니 함게 구경하면 됩니다.

分店 : 台北士林店
電話 : 02-8861-4384
店址 :  台北市士林區文林路184號
座位數 : 115名 
營業時間 : (餐點僅提供至PM 9:00)
平常日 AM12:00 ~ PM10:00
假日  AM12:00 ~ PM10:30


 分店 : 台北西門町店
電話 : 02-2311-8822
店址 :  台北市萬華區西寧南路50巷7號2樓
座位數 : 80名 
營業時間 : (平日餐點僅提供至PM 9:00、假日餐點提供至PM10:00)
平常日 AM11:30 ~ PM10:00
假日  AM11:00 ~ PM10:00

Taipei Cinema Park방향으로 가면 나옵니다.

구글지도에 검색해서 네비게이션으로 찾아가세요...

영화의 거리라고 하는데...

특별한 것은 없고 영화광고판이 많네요...

시먼로(西門町)입니다.

 

 

 

 

 

Modern Toilet Restaurant

1층 입구에 변기모양의 조형물이 있어서

앉아서 기념사진

 

2층에 들어가니 변기모양의 의자들이 쭉...

 

식탁 강화유리 아래로는

똥 모양이 떡하니 버티고 있네요.

 

메뉴판은 친절하게도

한글로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예상치않게 숙박비 결제가 카드가 안되어

현금 뭉터기가 빠지는 바람에

최소한으로 먹기 작전...

여기 변소 레스토랑도 유명한 곳이어서

카드 결제가 되는 줄 알았더니

현금밖에 안되네요.

타이베이에서 카드 결제는

Taipei 101빌딩과 면세점뿐...

 

 

 

우리는 카르보나라 스파게티(230NT$)와

오줌통 모양의 사이다(120+50NT$)

실내는 아늑합니다.

이렇게 기념품도 팔구요...

무민(Moomin)인형을 양변기 기념품 위에 올려놓고.

 

먼저 크림스프가 나오네요.

아~!!!! 돈에 맞춰서 하다보니

변기 레스토랑에 왔는게

실감이 안나는 접시에 담겨져 왔네요.

너무 아쉬워서.... 허탈...

이런걸 먹으면 누가 변기 레스토랑에 와서

먹는지 알거냐구...

딸이 좀 실망했네요...

오줌통 사이다.

오줌통 값(50NT$)이 포함되어 있어서

가져가도 됩니다.

그래도 즐겁게 먹던 중...

옆 테이블에 앉은 연인커플이

진짜 양변기 식사를 시키는 곳을 보더니

작은 딸 몇번 망설이다가 가서 말거네요...

excuse me~....ㅠㅠ

최대한 불쌍한 표정으로...

ㅋㅋㅋ... 사진 찍게 해주네요...

근데 'korean' 이냐고 물어봤다는데...yes...

그때 'no~!!! Nippon'이라고 했어야 하는데...

어쨌든 옆 테이블의 양해를 얻고 찍어왔네요...

우리가 불쌍했던지 점원 아가씨가

변기모양 아이스크림을 가져다주네요...

이것도 (120NT$)인데 공짜로...

여기는 화장실이 아니고

변기모양의 세면대입니다...

여기는 화장실...

입모양의 남자 소변기가 헉...

아쉬운 발걸음으로 나왔습니다.

오늘이 첫날이니 마지막날까지

지내려면 현금을 아껴야...

근처의 스린 야시장(士林夜市)은 내일 갈꺼라서

주변 거리를 구경만 하고

Taipei 101빌딩으로 갈겁니다.

 

 

마지막으로 요것 하나...

얇은 반죽피에 견과루와 아이스크림

60NT$

바싹바싹한 껍데기... 맛있네요...

무민(Moomin)이도 맛볼겨~?

아주 행복해보입니다.

이제 Taipei 101빌딩에 가서

Taipei 야경을 구경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