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태국

태국#10-방콕 카오산거리 Lamphu House로

안산차도리 2015. 9. 28. 20:48

 

2015년 9월 18일(금)

아유타야 유적 몇군데만 급히 구경하고

이제 방콕으로 올라? 아니 내려가야 하는 시간...

원래는 아유타야 역 근처에 가면

방콕행 미니버스 타는 곳이 있는데,

그리로 가는 도중에 이미 출발한 미니버스 발견...

운전기사가 급히 불러 세워서

옮겨타는 바람에 운전기사한테 고맙다고

제대로 인사도 못했네요...

방콕에선 전승기념탑(Victory Monument)

근처에 내리게 됩니다.

금액은 100 바트(Bhat)...

싸죠~!!!

어쨌든 방콕 시내 들어와서

엄청 막히기 시작하더니

1시간 반만에 도착....

출발할때는 워낙 다급히 탔던 터라

사진을 못 찍었는데...

내리고 보니 전부 미니버스네요...

전승기념탑(아눗싸와리 차이, Victory Monument)

방콕의 중요 교통요지인

'아눗싸와리' 로터리 중앙에 우뚝 솟은

50m 높이의 첨탑...

 서구열강으로부터 유일하게 식민지배를 받지 않았던

태국의 자부심을 드러내는 상징으로

인도차이나를 지배하던 프랑스와의 전쟁에서

승리해 과거 태국영토 일부를 수복한 것을

기념해 세웠다네요.

카오산로드는 배낭여행객들의 천국이긴 하지만

지하철이나 BTS의 노선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엄청 불편함...

결국 무거운 캐리어에다가 배낭까지...

카메라가방까지 들고 있어서

택시 타기로...

근데 200바트 달라네요~ㅠㅠ

1시간 반 걸려 미니버스 타고 오는데도
100바트였는데......

고작 6.8km, 28분이면 가야 할 거리를

거진 50분이 다 되어서 도착...

200바트 받는게 이유가 있었네...

완전 교통지옥...

 Lamphu House에 도착~!!!

오후 6시반쯤 되었네요...

다음에 간단히  Lamphu House 소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