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태국

태국#12-밤거리의 카오산로드

안산차도리 2015. 9. 28. 22:25

 

카오산 로드 지도 하나 올립니다...

Lamphu House 바로 앞에 있는

팟타이 포장마차

치킨, 에그 곁들인 팟타이 50바트

양념 소스는 덜어서 가면 됩니다

팟타이용 면발

뽀삐아 텃(스프링 롤)
롤 안쪽에 야채와 당면과

약간의 고기를 넣고 튀긴 음식
매콤달콤한 소스가 맛을 더해줍니다

볶고 있는 팟타이

팟타이(Phat Thai)

태국식 볶음면으로 태국대표 음식

약간 달고 신맛이 나는 소스로

쌀국수를 볶은 것인데

두부, 달걀, 말린 새우를 넣어

전체적으로 단 맛을 냅니다.

그런데 너무 많네요... 맛있구요...

바로 옆에는 로띠(PAN CAKE)

팬케이크라고 하네요...

바나나 로띠 만드는 모습 한번 보실래요?

저는 BANANA WITH NUTELLA로...

역시 이런 먹방 여행은 혼자 다니면 안됨...

다양하게 맛볼수가 없음...

두개 먹고 배가 터지는줄 알았네여...

바로 옆에서 산 싱하(SINGHA) 맥주와 함께

이 자리는 맥주와 음료수 파는 곳에서

펼쳐놓은 곳이라서

여기서 팟타이랑 먹을려면

뭐든지 하나는 사야 합니다.

 

 

이제 배도 채웠으니 한바퀴 돌아가볼까요?

내일 아침 7시에 홍익여행사에서

담넌 싸두억 수상시장 투어

예약해놓았기 때문에

먼저 홍익여행사 위치도 알겸

람프하우스 오른쪽 으로...

 

 

 

 

 

 

 

다시 숙소쪽으로 돌아와서

이제 큰거리 넘어서 카오산로드로

닭꼬치 하나 10바트

 

 

내일 툭툭이 한번 타봐야겠네요

이쪽이 사람이 더 북적거리네요..

여기 밤거리를 동영상으로...

 

ㅋㅋㅋㅋ~

곤충 튀김이 있습니다...

전갈...

메뚜기...

구더기 또는 애벌레

이게 단백질 덩어리이긴 하죠...

매미도 있네요...

 

몇번을 왔다갔다 망설이다가

작은 전갈(50바트)과 메뚜기(10바트)

그냥 고소합니다....

망고를 썰어서 비닐봉지에

담아서 팝니다....

 

 

환전소도 군데군데 있습니다.

여기는 과일쥬스 파는 곳...

 

저도 망고쥬스 하나... 40바트

 

 

카놈 브앙

달걀 흰자를 이용해 만든 팬케이크

 

혼자 돌아다니는 배낭여행객도 있지만

떼거지로 몰려다니기도...

배낭 멘 것을 보니 방금 도착해서

숙소 찾아가는 모양이네요.

 

우리나라에도 있는 마약 옥수수

 

 

이번 여행에서는 예산이 없어서

해산물은 못 먹어보겠네여...

가급적이면 길거리 음식만 먹기로 해서...

 

 

밤새 배 고플것을 생각해

세븐 일레븐에 들어가서

 

요렇게... 40바트...

 

들어가기 전에 발마사지 30분

150바트...

이제 내일은 담넌 싸두억 수상시장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