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태국

태국#11-카오산거리 Lamphu House

안산차도리 2015. 9. 28. 21:06

방콕 배낭여행객들의 천국

카오산 거리에 위치한 Lamphu House

입구입니다.

여기가 마음에 들었던것이

바로 앞 골목이 먹자골목인데다가

넓은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야자수 아래 벤치도 군데군데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여행사, 쉴수 있는 소파,

컴퓨터 데스크 등이 몰려 있는 로비

 

reception  desk

여행사, 나중에 공항으로 갈 때

미니버스를 여기서 예약했습니다.

제 방은 4층...

올라가면서 내려다보니

방에 테라스가 딸린 방들도 있네요.

위에서 내려다 본 정원~?

 

제 방에 들어서서...

에어컨은 있지만 냉장고는 없고...

좁습니다...

 

 

야간에 나와 본 로비...

곳곳에 여행자들이 앉아서 쉬고 있습니다.

로비 한쪽에 마련된

컴퓨터들...

 

Lamphu House의 지도.

중간 위쪽에 있습니다.

이것은 Lamphu House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예약했던 예약증...

하도 연락이 안와서 포기하고

홍익여행사 홈페이지에서 다시 신청했는데

알고보니 메일주소는 개인메일로 적고

실제로는 회사메일에서 보내는 바람에

제가 체크를 못했네요...

요금표는 참조하세요...

저는 홍익여행사를 통해서 하는 바람에

690바트가 720바트로 1박요금이 올라갔네요...

만약 Lamphu House로 숙박을 결정했다면

이걸 한장 프린트해서 가지고 다니세요.

택시 탈때도 도움이 됩니다.

이제 빨리 씻고 카오산거리에 나가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