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4 행복한순간

[광명시 맛집] 민속보리밥-20140712

안산차도리 2014. 7. 12. 23:10

 

 

광명시 구름산의

고된 산행(?)을 마치고 늦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하안동 맛집들이 있는 곳을 들어왔다가

발견한 보리밥집, 팥칼국수 간판...

찾아갔죠...

 

 

 

와우~ 차가 많네요...

맛집인가봅니다.

 

이쪽 홀 말고 주방 반대쪽으로 더 넓은 홀이 있네요.

 

 

 

아직 식사 기다리시는 분들도 여럿 계시네요...

 

저희는 보리밥과 팥칼국수 시켰습니다.

큰딸이 팥칼국수 귀신이라서

하나 더 포장 시키구요.

하나에 7천원입니다.

 

시원한 물을 가져다주시는데

볶은 보리와 둥글레를 섞은거라네요.

맛있습니다.

 

 

 

벽지도 단아한 맛이 나네요...

 

 

 

보리밥에 넣을 통깨 가는 절구

 

반찬들 맛이 정말 좋네요...

 

 

 

 

 

 

 

 

 

밑반찬 맛이 좋습니다.

열무김치는 한번 더 시켰습니다.

 

보리밥 먹어본 것 중에서 제일 맛있는듯...

웰빙보리밥정식(11,000원) 시키면

생선부터 여러가지 나오는 듯한데

그냥 보리밥(7,000원)만 시켜도

후회 안 할듯... 강추~!!!

 

팥칼국수 나왔습니다.

 

근데 팥칼국수는 좀 별로...

국물이 좀 연하네요...

 

 

 

 

 

 

 

헐~ 가수 설운도 아저씨가

왔다갔네요~!!!

 

어쨌든 보리밥집으로는 강추입니다...

안산에서도 멀지 않으니

물왕리 보리밥집보다 더 나은 듯...

 

민속 보리밥/민속 칼국수

☎02-897-3039

경기 광명시 하안1동 511번지

※10인 이상 예약시 차량 운행 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