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태국

태국#2-사라부리 숙소 AK Terrace

안산차도리 2015. 9. 25. 19:28

 

AK Terrace Apartment

Contact:

Tel :084-8012391

Email: somyong@akterrace.com

9/9 Nongprakadee Road. Nongkhae Saraburi 18140

TEL : 036-326-518

고대유적으로 유명한 아유타야 근처

사라부리 지역입니다.

자정이 다 되어서 도착했는데도

후덥지끈한 습기에 헉헉~!!!

방은 널찍하네요...

침대 두개 필요 없는데...

오늘은 왼쪽, 내일은 오른쪽에서 잘까?

 

옷장에 있는 금고

 

에어컨과 냉장고가 있어서 다행이네...

무더운 곳에서는 그나마 에어컨을 빵

빵하게 틀어놓고 자야 개운하죠...

 

세탁서비스는 no~!!!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냥 내가...

현장으로 7시10분에 출발해야 해서...

아침은 6시부터 부지런히 먹어야 합니다...

새벽에 일어나서 베란다로 나가서 본

주위 마을 풍경...

이번에는 바빠서 저 마을까지

가 볼 시간도 없을 듯...

일찌감치 아침 6시에

식당으로... 아무도 없네요...

 

 

 

 

 

 

 

그런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일찍 오는 바람에

국물 종류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걸로는 부족해서

토스트와 커피...

이건 3번째 날 저녁....

폭우속에 어디 먹으러 가기도 뭐하고

그냥 숙소에 들어와서 룸서비스 시킴...

돼지고기볶음덮밥...

맛있네요...

콜라 하나 포함해서 75 바트

2,500원 정도...

가지고 있던 태국 지폐를 펼쳐봤습니다...

식당 바로 앞에는 나무 그늘과 자그마한 연못...

너무 어두워서 잘 안보이네요...

 

 

 

 

자그만 헬스장도 있긴 한데...

 

숙소 앞 거리

어제 방콕에서 타고 왔고,

현장 왔다갔다 할 차량...

도요타 미니버스

이게 마음에 드네요....

11인승인데, 널찍널찍하고...

음향설비가 아주 죽여주네요...

또 마음에 드는게 운전석, 조수석 바로 뒷편에

수납장 및 박을 올려놓을 수 있는 쿠션이 있다는 것.

바로 요겁니다...

헐... 다음에 두 딸내미 성공하면

이걸 타고 공연 다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