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5 행복한순간

한양대 에리카의 부모와 함께하는 벚꽃축제-20150411

안산차도리 2015. 4. 11. 22:17

오랜만이다.

큰딸 토요일 스케쥴이 없는 틈을 타서

고3인 작은 딸은 없지만

한양대 에리카로 나섰다.

얼마전에 집에 부모님과 함께하는

벚꽃축제 초청장이 왔길래

신청했더니 마감되었단다.....

 

그럼 일찍 초대장을 보내던가....

이 행사와는 상관없이 고~!!!!

먼저 실용음악과 건물이 있는

뮤즈홀(Muse Hall)에 주차하고...

뮤즈홀(Muse Hall)

벌써 3학년이다....

뮤즈홀(Muse Hall)

모녀가.... 주위에서 사진보고

자기들은 자꾸 두 딸이란다....

난 아버지고....

그래서 오늘 내 사진은 안 올린다...

호수공원...

바로 건너편은 학생복지관...

분수대가 물을 뿜으니 시원하네요...

V자 외에는 다른 포즈가 없냐~?

학생회관

학생회관 아래에 있는

cafe Dream

카페에 앉아서 잠시 쉼을...

 벚꽃이 아직은 활짝 피지를 않은것 같네요.

비만 안오면 다음 주말이 더 절정일듯...

 작년보다는 사람들이 덜 붐비네요...가

아니라 한적하네요...

 두 딸입니다...ㅋㅋㅋ

주위에서 너무 사실을 말하지 않아서...

착각속에 사는건 자유지만...

 너무 듬성듬성....

그래도 사람들이 붐비지 않아서 좋네요.

여의도 벚꽃축제~?

그 사람들 인산인해를 생각하면 끔찍...

 개나리 앞에 선 큰 딸... 아닌

마눌님...

 이 사진을 보니

강혜정의 "웰컴투 동막골"이 생각나네요...

강혜정의 열연이 돋보였던 영화~^^

 비슷한가요~?

셀카도 여러가지 구도로...

전국 시 군의 지정꽃을 조사해보니

진달래가 41개소로 가장 많답니다.

서울특별시도 1971년 4월 3일

서울을 상징하는 꽃으로 개나리를 선정하였다네요.

오랜만에 밝은 모습 보기 좋네요...

한양대 에리카의 창업보육센터

예전에 여기서 같이 근무할 때가 있었죠.

처음 안산에 내려왔을 때...

지금은 다들 뿔뿔히 흩어졌지만...

한양대 에리카의 생태습지공원

예전의 사진처럼

저렇게 연꽃이 가득 펴 있을때가

제일 좋은것 같네요...

예전에 여기서 ds crew 뮤직비디오도

찍었는데 벌써 6~7년 되었네요.

갈색건물은

자연사유물전시관

마눌님 회사 동료 부부와 함께

영화 함께 보기로 한터라

시간이 없어서 부랴부랴 벚꽃 구경은 조기 종료...

없는 시간 쪼개서

큰딸과 남자친구를 불러

사동 자치센터와 이경순베이커리 사이

골목안에 있는

초밥 일식집 "에비수, EBISU"에서

이른 저녁을...

 

EBISU 초밥/일식

☎ 031-502-3012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155-10번지

벽에 걸려 있는 그림

홀은 널찍하네요.

젊은 친구들로 가득...

전 회덮밥

아내는 나베우동

맛이 좋네요.

한양대 에리카 근처의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딸아이 남자친구는 가츠돈...

나베우동이 더 비싸네...?

마지막으로 신도시 메가박스에서

"장수상회"를 아내 회사 동료부부와 함께 관람...

처음엔 졸렸네요...

마지막 가까이 와서 "텅"하니

다가온 반전때문에....

이쪽 저쪽에서 눈물을 훔치고...

ㅋㅋㅋㅋ....

전~? 노코멘트....

 

오전에 회사에서 직원 면접보고

일하다가 나와서 오후에는 알차게 보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