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맛집/경상도

[대구 만촌동 맛집] 휴블랑(HUE BLANC)-20150218

안산차도리 2015. 2. 21. 14:02

구정 연휴 첫날

새벽 일찍 양평 하늘숲추모원에 들렀다가

대구 찰곡에 있는 행복한교회에 들러

친구 김성곤 목사 만나고

이번에는 친구들 계모임을 향해

대구 만촌동으로 출발

이번에는 정말 수월하게 왔네요.

몇년만에 아이들 둘 다 데리고 내려오는거라

교통 혼잡이 신경 쓰였는데...

 

앞산 순환로를 지나

수성 네거리를 지나면서

만난 고층 주상복합빌딩

만촌동 휴블랑(HUE BLANC)

대구 수성구 만촌3동 850-6

☎ 053-753-9055

연휴 첫날이어서 그런지

문을 연 식당 잡기가 쉽지않네요.

식당 주변이 주차딱지 떼는 곳이 아니라는 말에

길가에 주차했다가

혹시나 해서 가게 바로 뒷 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오니

헉~!!! 주차단속이 떴네요...

 

아직 모임시간이 50분이나 남아서...

큰 딸은 밀린 숙제한다고...

악보 옮기기

낮에는 카페+레스토랑,

밤에는 칵테일바+레스토랑

작은 딸은 웹 서핑

배가 고파서 먼저 시킬려구요...

 

 

WIFI 가 아니고

WIFE(와이프) 비밀번호?

드디어 도착들 했네요...

3 가족이 모였습니다.

감자베이컨 피자

 

제가 시키지 않아서 뭔지를 모르겠네요.

이미 친구 가족들과 수다 모드로 들어가서

 

 

필라프 무슨 종류인지는 모르겠네요

지구종말피자

지구종말피자 스크렘블에그+해쉬포테이토+치즈

 

맛있네요... 추천 ~!!!!

대구에서 만난 친구들

 

우리집 애들 둘이만 사촌 만난다고

먼저 가버려서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