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4 행복한순간

T Light(시화방조제 휴게소)전망대-20141121

안산차도리 2014. 11. 21. 22:43

 

 

 

 

예전에 지나가다가 본 T Light 전망대

오늘 일때문에 들렀습니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동 2098번지

K-water 시화조력관리단

 

빛의 오벨리스크

 

 

 

 

 

 

 

다행히 날씨가 따뜻하네요....

 

 

 

 

 

연 날리는 아저씨

 

바람이 없다고 울상이네요...

 

간신히 버티네요....

 

저 멀리 달 전망대가 보이네요...

 

 

 

허~ 크루즈 유람선도 있네...

결혼 30주년에는 저걸 타볼까~?

 

큰가리섬이 바로 앞에 있네요.

 

 

 

전망대에 앉아있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네잎 클로버 사이로 보이는

큰가리섬

 

 

 

 

 

T Light Smart Garden

 

 

 

 

 

2013년 12월 달전망대 한창 공사일 때

 

전망층 높이가 75m라는군요.

 

 

 

 

 

24층 위가 전망대입니다.

 

엘레베이트 타고 올라오는데 43초가 걸립니다.

올라오는 동안에 바깥이 보이면 좋은데

아쉽게도 안보입니다.

 

전망대 안에 있는 바(Bar)

하지만 그냥 커피솝이라는 말이 더 어울릴 듯...

 

시흥 방향으로 보이는 조력발전소...

 

 

 

수문을 들어올리는 크레인

 

 

 

아래로 보이는 사람이 개미보다 더 작네요.

 

 

 

멀리 대부도 방향

 

 

 

남자 둘이 올라가서 사진 찍는데

좀 그렇네요...

몇명이 올라가도 되는지 좀 적어놓지...

 

 

 

지금 밀물이라서 물이 시화호로 몰려가네요.

조력 발전중입니다.

 

 

 

다시 1층으로...

늦은 점심 해결하기 위하여

수제버거 만나러 갑니다...

Full Set Menu 9500원~

 

 

 

 

 

 

 

 

 

드디어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수제 햄버거....

빵이 정말 맛있네요...

 

패티도 끝내줍니다.

 

 

 

이제 옆의 전시관으로 가볼까요~?

 

 

 

 

 

 

 

아이들이 놀기 좋게 만들어 놨네요.

 

 

 

 

 

 

 

수차발전기 이해하기 쉽게 만든 조감도

 

수차발전기 밑에 있는

수차(propeller)

엄청나네요...

 

 

 

 

 

 

 

 

 

어린 아이들 있는 부모들은

와보면 좋겠네요...

서둘러 구경 마치고 회사로...

 

 

 

 아까 그 아저씨가 다른 연을 날리네요...

 

 왼쪽은 오징어인데

오른쪽은 모르겠네요...

엄청 큽니다....

중간에 비행기가 보이나요?

 

 

 

 

 

가는 길목에

수차발전기가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