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4 행복한순간

[파주 프로방스] #2-프로방스 구경하기 -20140908

안산차도리 2014. 9. 8. 17:49

 

 

이날따라 낮 기온이 왜그리 뜨겁던지

땀이 줄줄줄...

오늘 파주 최고 기온이 30.2℃ 였네요.

 

헐~ 오늘 모자에 feel이 꼽혔나보네.

 

 

 

 

 

 

 

4인 가족이면 4만원...

마눌님한테 사정을 해봤지만...

 

 

 

3층부터는 주차장인가?

군데 군데 화단을 꾸며놓아서인지

좋네요...

 

 

 

 

 

초콜릿 공방에서 만들기는

10월부터 가능하다네요.

 

샤이니의 태민과 민호네...

하여튼 아줌마들이 더 설치네...

 

 

 

아기공룡 둘리 흉내내는 둘째...

 

아톰 잎에서 찡그리기...

 

뽀로로~!!!

 

 

 

헉~!!!

내 빼를 찌르다니...

 

 

 

 

 

 

 

 

 

 

 

 

 

 

 

 

 

 

 

 

 

 

 

 

 

조금 아쉽네요...

간단히 식사를 하고 다 둘러본 것은 아니지만

볼거리가....

전부 가게로 이루어진 집이다보니

좀 식상한 맛도 있구요...

 

2시간 반만에 철수...

 

돌아가는 길도 막히네요...

이렇게 놀다가...

 

곧 이렇게 골아떨어졌습니다.

 

도로는 꽉꽉 막히고...

 

차마 입 벌리고 자는 큰 딸은

도저히 민망해서 못 올렸네요...

 

안 막히는 길로 가려다보니....

인천공항쪽으로 가서...

 

이건 아주 양호한 사진...

입을 닫았군요...

 

제3경인고속도로로 해서

 

안산 IC로 들어오니

오후 2시30분...

1시간 20분이 걸렸네요...

 

이제 파주 프로방스에서의 먹거리를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