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북큐슈 3박4일 자유여행 첫째날-2, 하카타역에서 카모메를 타고 나가사키로~

안산차도리 2013. 10. 8. 13:20

 

도시락도 준비했겠다, 이제 특급열차 kamome를 타러 플랫폼으로 go~!

우리가 타고 갈 나가사키(長崎)행 특급 카모메(かもめ)25호가 13:55분에

4번 승강장에 들오오네요.

열차칸이 6량이라니 길지는 않네요.

구입한 지정석 티켓.

1시간 50분 가량 걸리네요.

기다리고 있는 사이 옆에 있는 기차 찰칵 했습니다.

간편히 우동을 먹을 수 있는곳입니다.

나가사키(長崎)행 특급 카모메(かもめ)25호가 들어오네요.

카모메(かもめ)는 하카타와 나가사키를 오가는 특급열차로

"카모메"는 "갈매기"를 뜻합니다.

기차 동체에 그려져 있는 카모메(かもめ) 문양

 

헉~!!!

내부 의자가 중후한 검정가죽으로 되어 있네요...

의자가 크고 푹신합니다.

객차 사이에 있는 휴식공간입니다.

간단한 의자와 잡지, 휴지통이 있구요.

한칸 걸러서 화장실이 있네요...

 

우리나라 ktx도 이렇지 않나~?

이제 하카타역에서 구입한 벤또(도시락)을 개봉합니다.

이게 제가 구입한 에끼벤또(1050엔)이구요...

새우튀김, 꼴뚜기?, 고등어 등이 반찬으로

밥이 두가지로 되어 있네요...

이건 아내가 구입한 710엔짜리... 

덴뿌라, 새우, 마늘쫑등 반찬과

간이 되어 있는 완두콩이 놓여 있는 밥입니다.

아내와 번갈아가면서 사이 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익어가는 들녘도 보이구요.

군데 군데 추수도 한창이더군요.

농가의 모습도 보입니다.

1시간 50분 걸려서 나가사키(長崎)역에 도착했습니다. 

종점이라서 졸더라도 걱정이 없겠네요...

급하게 타느라 기념사진도 못 찍었는데

도착해서 겨우 찍었습니다...

둥그스름한 앞 모습이 귀엽네요...

 

옆에 있는 기차도 찰칵~!

건너편 승강장에 범선이 한 척 있네요...

세계 신(新) 삼대 야경~?

세계 3대 야경홍콩. 나폴리와 함께

홋카이도 하코다테의 야경이라는데...

알고보니

일반 사단 법인 야경관광 컨벤션 · 뷰로가 새롭게 인정한

「세계 새 3대야경」이 발표되었다는데...

 

세계 신(新)3대야경에 뽑힌 것은

 모나코,  홍콩, 나가사키의 이나사야마!!

발표하는 기관마다 다른가~?

나가사키 역에서 나와서...

나가사키 역 구내를 바라보며...

 

이제 숙소인 Hostel Casa Noda Nagasaki를 찾아갑니다.

 아주 가까운 거리입니다.

역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쭉 내려가면 됩니다.

고토마치 또는 고토초 역 앞에 있습니다.

바로 전 횡단보도 건너기 전에 있는 십팔(十八)은행

어감이 안 좋네요~ㅋㅋ

고토마치 또는 고토초 역입니다.

여기는 노면전차가 서는 역을 말합니다.

 Hostel Casa Noda Nagasaki

다 왔습니다...

 Hostel Casa Noda Nagasaki

큰 호텔이 아니고 게스트 하우스 수준입니다.

결혼 20주년 기념여행인데 호텔도 아니고...

그래도 이런것도 추억이쟎아요.

 Hostel Casa Noda Nagasaki

3층에 올라가면 사무실겸 식당이 있는 곳이 나옵니다.

Hostel Casa Noda Nagasaki

쉬라고 해먹도 달려 있네요...

 Hostel Casa Noda Nagasaki

주방 및 식당입니다.

조식 포함인데 시리얼, 우유, 식빵 등이 냉장고에 구비되어 있고

조리할수 있는 기본 취사도구는 준비되어 있으니

자신이 준비해서 직접 먹어야 됩니다.

 Hostel Casa Noda Nagasaki

 Hostel Casa Noda Nagasaki

숙소에서 받은 나가사키 지도와

나가사키 숙소에 머무는 여행자들에게 주는

할인카드(Discount card)를 받았습니다.

 Hostel Casa Noda Nagasaki

여기는 4층에 있는 여성 도미토리(dormitory)

 Hostel Casa Noda Nagasaki

4층에 있는 여성 도미토리(dormitory)

이번 여행에 하루는 다른 사람과 같이 도미토리(dormitory)에

묵어볼까라고 생각 해봤었는데 아무래도 아내가 불편해 할까봐 포기...

가격이 제일 저렴하죠~...

 Hostel Casa Noda Nagasaki

5층에 있는 패밀리룸.

저희가 묵을 곳입니다.

트윈 침대네요. 이렇게 둘 순 없죠.

나중에 침대를 붙였습니다.

 Hostel Casa Noda Nagasaki

창문쪽으로 간단한 양치를 할 수 있는 세면대와 화장대, 책상이

연결 되어 있습니다.

 Hostel Casa Noda Nagasaki

이만하면 크게 불편하진 않겠네요...

 Hostel Casa Noda Nagasaki

다시 왼쪽으로 돌아보니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습니다.

 Hostel Casa Noda Nagasaki

샤워실과 세면대는 커텐으로 구분하구요.

원체 좁아서 꼼짝달싹도 못하겠네요...

 Hostel Casa Noda Nagasaki

화장실 바닥은 타일이 아니고 방과 같은 바닥입니다.

 Hostel Casa Noda Nagasaki

현관문쪽을 돌아봅니다.

 

옥상쪽 창가쪽에는 신발장, 옷장, 침구 수납장이 쭉 연결되어 있습니다.

 Hostel Casa Noda Nagasaki

와이파이도 되구요...

옥상에서 내려다 본 나가사키역 방향

 

[ Hostel Casa Noda Nagasaki ]

■ 주    소 : NS B/D 6-1 Motofuna-machi, Nagasaki city, Nagasaki
■ 홈페이지 : http://casanoda.jp/english/
■ 전화번호 : 81-95-800-2484
■ 숙박형태 : 트윈, 조식 포함
■ 금     액 : 67,623원

■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 통해 예약
■ 나가사키역에서 도보로 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