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0 행복한순간

청평 가는 길~

안산차도리 2010. 7. 17. 23:12

 

오늘 비가 하루종일 쏟아지는 가운데 청평가는 길은

다행히 비가 잠깐 멈추었습니다...

청평댐에서 방류하고 있네요^^ 

 

와우~ 대단합니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나의 애마입니다...

2005년식 쏘렌토

 

청평 가는 길의 무궁화...

 

이게 뭘까요?

푸른 잔디밭?

 

ㅋㅋㅋㅋ~ 대강 뭔지는 알겠죠?

 

버들나무의 이끼입니다....

 

청평댐의 호수입니다...

 

비가 오는데도 수상스키를 타는 사람이 있네요^^

 

이게 뭔가요?

 

청평에 회사 연수원(?)용으로 사용하는 조그만 팬션이 있습니다...

오늘 휴가철을 맞이하여 손님들 맞이하기 위해

직원 몇명이랑 잡초 뽑고 가지 올라타고 가라고 줄 만들고

스크린 골프장 A/S교육 받느라 같었죠^^

 

모내기 한 푸른 정경이 아름답네요^^ 

 

집 이름이 청지원(淸志苑)입니다...

들어가는 초입..

 

비가 많이 와서 바로 옆의 개울이 넘쳐납니다...

 

비를 1시간 반 가량 맞으면서 일을 하는 직원들 모습...

 

저 뒤에 빨간 노끈으로 가지가 줄 타라고 만든게

오늘 제가 한 중요한 일 중의 하나입니다...

 

청지원 전경입니다...

지하에는 스크린 골프장, 탁구대가 있습니다...

 

뒤편의 잔디밭과 정자입니다.

 

정자 바로 밑에도 시원하게 물줄기가
쏟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