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6 행복한순간

[안산 맛집] 수제갈비 고잔점-20160507

안산차도리 2016. 5. 7. 20:59

 

 

 

내일이 어버이날...

아이들과 함께 모이기가 힘든터라

모처럼 시간을 쪼개어 모였습니다.

마침 광덕로에는 거리축제가 한창이네요...

 

저녁 먹으러 가기 전에 잠깐 둘러봤습니다...

 

광덕로 전체를 차량 진입을 금지시켜놓은 바람에

주변 교통은 체증으로 꼼짝달싹도 못하지만

덕분에 광덕로 안에서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걸으면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어른, 청소년, 조그만 아이까지 단체로

댄스를 추고 있네요...

 

 

 

 

광덕로 길거리에 있는 수제갈비

 

수제갈비 안산고잔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17 강희그랜드빌2층)

전화번호 : 031-485-3332

 

 

 

사람들로 붐빌줄 알았는데 다행히

한적하네요...

 

 

자그마한 샐러드바도 있구요...
우리는 "오잉구이"와...
"스테이크 구이"를 주문...

좌석에 앉아서 내려다보니

거리 공연에 사람들이 몰려있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여기는 사장님과 종업원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니까 좋더군요...

 

 

 

 

 

 

 

ㅋㅋㅋ... 맛있습니다...

 

샐러드바에서 옥수수와 감자,

떡가래까지 가지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육회쟁반냉면

 

 

 

 

 

우연히 블로그를 읽다가 서빙하시던 사장님이

축구선수 "이동국 선수"를 닮았다는 글을 읽고

혹시나 해서 고기를 뒤집어주시던 분을 쳐다보니

좀 닮았네요...

"저 혹시 사장님이세요...?"하니까 맞단다...

"이동국 선수 닮았다고 블로그에 나와있길래..."라고 했더니

그렇게 많이들 말씀하신다고...

그러시면서 음료수를 서비스로....

 

사장님이 가져다 주신 음료수로

기쁨의 한잔~!!!!

 

푸짐하게 먹고, 서비스 좋고...

고기 직접 구워주시고...

가격이 좋네요...

 

 

 

나올때 복권 하나 주시는데

긁어봤더니 "육회쟁반냉면" 당첨....

근처 MK주차타워에 주차하면 2시간 무료...

(고잔동 716-6)

 

가족모임 추천합니다....

수제갈비 안산고잔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17 강희그랜드빌2층)

전화번호 : 031-485-3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