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5 행복한순간

[경기도 맛집] 물왕리 쭈꾸미 "참소예"-20150801

안산차도리 2015. 8. 2. 01:10

 

 

대구에서 처제가 올라와서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중...

 

오전 늦게 롯데 시네마에서 "암살"을 보는 바람에

점심이 많이 늦어졌다. 

 

나는 서안산IC 근처에 있는 황태맛집을...

아내는 물왕리의 쭈꾸미 전문점 "참소예"를...

서로 날카롭게 대립하다가

연약한 아내를 위해 크게 양보한 본인으로 인하여

물왕리로 GO~!!! 

 

참고로 황태맛집은 아래에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시흥 맛집 ] 명태조림의 "개성집"-20150131
http://blog.daum.net/sweety-home/8733841

 

쭈꾸미 전문점 "참소예"
경기도 시흥시 물왕동 331-4
☎ 031) 410-5553

 

날씨가 푹푹 찌네요...

 

예쁜 꽃들이 먼저 마중나왔네요...

 

왼쪽에는 다육이가 가득하고...

 

채송화와 다육이

 

바닥에 깔린 정원석도

둥그런 나무 나이테 마냥...

 

이런... 역광이군...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천정에 전통 문이 달려 있고

예쁜 조명등까지... 

 

아내의 추천

"쭈꾸미 세트" 3인분

쭈꾸미 볶음 + 샐러드 + 도토리전 + 도토리묵사발

1인분에 11,000원이군요...

 

상큼한 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뒤이어 도토리 전이 나오네요...

색깔을 보고 메밀전인줄...

 

쭈꾸미 볶음이 나왔는데

색깔이 심상치 않네요....

 

숯불 바베큐 향이 나네요...

 

마지막으로 도토리 묵사발이 담긴

큰 대접이 나오면서

다 나왔군요...

 

묵사발을 각각 하나씩 덜어놓고....

묵사발 정말 맛있네요...

달달하고 시원하고...

 

비비면서 인증 샷....

 

콩나물과 쭈꾸미볶음을 밥 위에 올리고...

 

일단 맛있네요...

그리고... 뭐랄까...

입이 안 매우니 깔끔하고

그러면서도 속에서부터 매운 맛이 올라오니

매운 맛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딱이네요... 

 

화장실 앞...

 

먼저 먹고 나와서 커피를 준비하려고 와 봤더니...

 

자판기 커피가 아닌데요~?

 

계산한 영수증 뒷편에

마시고 싶은 커피 메뉴를 적으면...

 

이렇게 직접 커피를 달여주네요...

오~ 서비스가 좋네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HOT, ICE 섞어서...

 

마당에 놓여 있는 돌판... 

 

뒷 마당으로 가니

정자와 쉼터가 군데 군데 있네요...

 

그런데 오늘 36℃여서

밖에 있기가 힘드네요...

 

예쁜 꽃들과...

 

다육이 앞에서 커피 한잔씩 들고...

 

처제와 아내가 인증샷...

웃음이 자연스럽네요...

억지로 웃는게 아닙니다...

사이가 좋은 자매군...ㅋㅋㅋ

 

맛집 추천합니다...

회사 신부장에게 사진 찍어서 카톡 보냈더니

바로 저녁에 간 모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