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맛집/제주도

어른들의 박물관 제주 러브랜드-20150310

안산차도리 2015. 3. 14. 22:34

19세 이하 금지입니다...

 

회사 출장 관계로 제주에 들렀다가

4시간 가량 시간이 비워져 택시기사한테 물어보니

"제주 러브랜드" 성인박물관에 가보란다.

왠 성인박물관~? 하며 미심쩍어 하니까

요즘 제주도 오면 필수코스란다...

점심은 간단히...

똘이네 김치돼지찌개가 맛있네요.

제주러브랜드...

겉보기에는 별로인듯...

남자 혼자 들어기가 뭐하네요.

6년 연속 우수관광업체에 선정되었다니

그리 허접하지는 않은듯...

9000원인데 장애인 할인해서 8000원.

이곳 특징이 아침9시부터 밤 자정까지라네요.

밤에 조명아래 비춰지는 것이 아름답다고 합니다.

칙한 상상

Fun Fun

즐거움이 시작되는 곳~!!!!

제주 러브랜드

입구 화살표도 거시기 모양이네.

숨은 그림 찾기

Man on Top

국내 유일의 성(性)을 주제로 한

테마조각공원 제주러브랜드.

 

홍익대 미대 조소과 출신의 신인, 중견 작가 20여명이

2년여의 제작기간을 거쳐

2004년 11월 16일 드디어 국내 최초로

성테마 조각공원이 문을 열었다.

 

 39,667㎡(12,000평)의 대지 위에 야외 조각작품 100여점과

실내 미술관에 40여점의 조각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공원 전체가 거대한 랜드아트(대지미술)로 작품화되어 있다.

 

제주도 유일의 야간 관광지로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일년 365일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관람 소요시간은 주간 30분, 야간 40분이 소요된다.

(실제로 제가 사진 찍고 쉬면서 돌아보니까 1시간 정도 걸립니다.)

공원 내에 유리돔 레스토랑과 노천까페, 아트샵도 있어

볼거리, 먹거리, 살거리와 함께

촉각체험작품을 직접 작동해 보면

색다른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즐거움과 해학으로 가득찬 조각공원 제주러브랜드는

휴식과 관광, 에로티시즘이 가미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외설이 아닌 예술의 공간으로

성을 아름답고 개방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제주러브랜드

(대한민국 구석구석, 2013.6, 한국관광공사)

제주도의 돌담에 달려 있는 하트

다행히 하늘은 푸르네요.

이날 서울은 강풍에 추워서 난리였는데

여긴 아주 약한 눈발이 날리긴 했지만

따뜻했습니다.

욕망(Desire)
육체적 욕망을 갈구하는 여인의 아름다운 신체를

역동적인 곡선으로 표현한 작품

욕망(Desire)
점토를 이용한 조소기법으로 제작.
이 여인의 키 높이는

일반건물 3층에 해당하는 9m입니다.

 

뭐 그렇게 외설스럽지는 않네요.

골라먹는 재미

뭘 골라먹는거지?

미처 설명을 읽어보지 못했네요.

골라먹는 재미

꼭지에서 흘러나오는 물이 상수도라서

먹어도 된답니다.

골라먹는 재미

할아버지 얼굴이 실감이 나네요.

골라먹는 재미

목이 말라도 그래도 먹기는 싫은데....

십이지간(Animal Pleasure)

헐~ 이놈의 러브랜드에는

소들고 개기는건가?

십이지간(Animal Pleasure)

돼지와 고추를 쥔 생쥐

열대나무가 있는걸 보니

제주도라는게 실감이 납니다.

호수의 한가운데 갈대밭에

거꾸로 나와있는 두 다리...

물 좀 주소(Iam on fire)

마릴린 먼로와 독수리
(Marilyn and the Eagle)

왜 마릴린 먼로라고 할까?

마릴린 먼로와 독수리
(Marilyn and the Eagle)

옆으로 돌아서니 마릴린 먼로의

바람에 날려올라간 치마가 연상되는군요.

바로 앞에는

사랑의 테이블(Table of love)

세상에서 가장 큰 남근
(Monstercock)

뭔지 상상이 가시나요?

세상에서 가장 큰 남근
(Monstercock)

세상에서 가장 큰 남근
(Monstercock)

뒤에서 본 모습

기쁨조(Another Joy)

왠 기쁨조~?

기쁨조(Another Joy)

아는 사람은 다 알듯...

백록미술관2관이 보이네요.

근데 입구에 누가 걸터 앉아 있네요.

미녀삼총사(Three angels)

성(性)에 대한 발칙한 상상이 시작되는 곳이랍니다.

남근 모양 성기구 딜도

딜도(Dildo)의 유래

경주 안압지에서 발견된 신라시대의 남근유물

딜도(Dildo)가 우리나라에서 유래가 되었나~? ^^

남근에 씌어진 콘돔

옛날엔 참기름을 썼답니다.
부드러우니까요

 

여전히 침을 쓰기도 합니다
당장 급하니까요

 

이제부터 바뀌어야 합니다
치명적이니까요

 

오프라윈프리가 소개합니다
써보나 좋거든요

 

저희 매장에서도 소개합니다
정말 좋으니까요

-----------------------------

ㅋ~ 명언인줄 알았더니 애액(愛液)이야기군요.

예쁘장한 피규어

여긴 완전 성인용품 샵이군요.

진동기 용품

눈으로 보기는 처음이네요.

여기서 구매 가능합니다.

이건 남성용이네요.

ㅋㅋㅋ~

이건 앞치마입니다.

이 길쭉하고 조그만 집은 뭔 용도인가?

눈높이에 열쇠구멍이 있네요.

들여다보니...

백록미술관2관 2층에 올라가면

재미있는 모형전시관이 있습니다.

옛날 기와집이네요.

나른한 오후 김첨지의 낮거리

어이쿠~ 대낮에 일을 치루고 계시는군요.

나른한 오후 김첨지의 낮거리

헐~ 근데 누가 몰래 지켜보고 있네요.

어느 봄날의 나들이

여기도 몰래 훔쳐보는 어린 친구들.

발기중 2-3빈

헐~ 요상한 중학교네.

이름을 보니 남자고등학교인 모양이군요.

발기중 2-3빈

이놈의 새끼들....

그 시절을 아시나요?

단칸방에 세들어 살던 어린 시절...

아빠와 엄마가 일 치르고 계시는데...

그 시절을 아시나요?

어이쿠~  제일 큰 딸이 안 자고 있는것을 몰랐네...

그 시절을 아시나요?

근데 이 집 가훈이 "하면 된다"...

진짜 가슴에 와닿는 말이군요...

결혼피로연-바나나 까먹기

남자 목욕탕 풍경

남자 목욕탕 풍경

"아빠, 저 아저씨꺼 봐~!!!"

조그만 놈이 뭘 가리키나~?

1990년 영화로 대히트 쳤던

패트릭 스웨이지, 데미 무어의

 "사랑과 영혼"의 그 유명한 한 장면이네요.

김상병의 외출

김 상병... 집에 안 가고 왜 이리로 왔어~?

버스터미널(공용화장실)

이놈의 새끼가~!!!!

버스터미널(공용화장실)

헐~ 이쪽은 더 가관이네...

김상병이 드디어 사정여관으로 들어가네요.

이놈들은 고스톱 치다말고

옆방에는 왜 귀 기울이나?

이상한데... 누가 엿듣는거 같아...

제주도 돌하르방

어이구.. 이제야 제주도인게 실감이 나네요.

 

돌하르방은 조선시대 제주도 관청인

제주목, 정의현, 대정현 성문 밖에 세워두었던 석상입니다.

1971년 8월 25일에 ‘제주특별자치도 민속자료 제2호’로 지정되었습니다.


돌하르방은 현재 제주시에 21기, 서울 국립민속박물관에 1기가 있다네요.

『탐라지』에 따르면 1754년(영조 30)에

제주목사 김영규가 만들어 세웠다고 기록되어 있답니다.

 

돌하르방은 후대에 아이들이 석상의 형상을 보고 붙인 이름이며,

문헌에는 옹중석(翁仲石)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돌하르방

(한국민속신앙사전: 마을신앙 편, 2009.11.12, 국립민속박물관)

 

어~ 러브박물관에서 너무 진지하게 나갔네요...

여기는 가로등도 야하네요.

Oh~ oops~

해석해주세요.

저 뒤에 있는 것이

품앗이(Give and take)입니다.

왜 품앗이인지 아시겠죠?

좌 3◦3, 우3◦3(Rotate me)

여기엔 안보이지만 밑에 있는 손잡이를 한바퀴씩 돌리면

아래 위로 서로 움직입니다.

좌 3◦3, 우3◦3(Rotate me)

아줌마들이 재미있다고 게속 돌리네요.

옥문관(Precious and Holy Gallery) 앞에 있는
무릎과 무릎 사이(Gate of Heaven)

옥문관(Precious and Holy Gallery) 앞에 있는
무릎과 무릎 사이(Gate of Heaven)

재미있는 벽화

재미있는 벽화

귀여운 아이의 탄생을 그린것 같네요.

차가운 호수에 거꾸로 박혀서 뭘 하시나?

천하장사(Awesome Threesome)

러브랜드 안에 다른 먹거리는 못봤네요.

여기서 커피, 아이스크림, 그리고 거시기빵을 파는군요.

진짜 거시기네...

전 2번으로....

두개만 먹고 두개는 아내에게 가져다 줬습니다.

러브랜드 전경

말뚝박기(Penis-Riding)

말뚝박기(Penis-Riding)

리얼하네요...

가로등 oh~ yeh....

이제 절반 이상 구경했습니다.

차가운 물 가에...

진짜 거북인지 알았더니...

리얼하네요...

강풍에 한번 쓰러진 모양이네요.

강풍에 쓰러져 새로 세운 것도

이렇게 광고안내판으로 철저히 써먹네요.

mmm~

이걸 번역하면... 

음~~~~~~  응~~~~~~

지금은 작업중
(Alive and kicking)

차가 흔들립니다....

지금은 작업중
(Alive and kicking)

자동차 운전대 앞에 왠 속옷이~?

근데 안에서 mmm~~~~ 소리도 나고

흔들리는데도

사람은 안보이네요...

샤워 후의 두려음
(Post-shower Fear)

이해가 되네요...

가긴 어딜 가?
(Ain't Going Nowhere)

가긴 어딜 가?
(Ain't Going Nowhere)

어이구, 불쌍해라... 남자가 왜 그래...

가긴 어딜 가?
(Ain't Going Nowhere)

무섭네.....

벗어나고파 (No escape)

귀부인의 욕심
(I'm not done yet)

한글보다는 영어의 뜻이 더 재미있네요.

고추가 조개를 만났을 때
(This'ii Do The Job / Hot meets Spicy)

고추가 조개를 만났을 때
(This'ii Do The Job / Hot meets Spicy)

휴~ 이제 다 돌았네요,

12시 47분에 들어와서 2시14분에 나서니

1시간 반이 걸렸네요.

다시 한번 둘러보고 나갑니다.

부부, 연인이 들러서 구경할 만 하네요.

웃으며 구경하면서

부부금실이 풍성해지시길...

왕 볼일 봅써~!!!!

さようなら

제주도에는 중국인들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이젠 중국인 우대정책이 아니라

내국인 우대정책 해줘야 하는건 아닌지?

제주랜드 바로 앞

제주랜드 입구에 있는 조형물

바로 요 앞이 도깨비도로입니다.

시간 관계상 생략...

유채꽃이 피네요...

따뜻한 봄날이 이제 성큼 다가오긴  왔나보네요...

행복한 부부생활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