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4 행복한순간

안산 화덕피자 전문 "까페 시칠리아"-20141129

안산차도리 2014. 11. 29. 21:24

 

 

거진 3달만에 다시 뭉친

가족식사 모임...

남들 들으면 애들 어디 멀리 지방에

있는줄 알겠지만

새벽에 집에 오는 아이들때문에

같이 식사하는 것은 언감생심...

 

토요일 저녁을 작은 아이가 발을 다쳐서

연습 못가는 기회를 틈타서

일동 성호기념관 근처에 있는

『까페 시칠리아에서 모였다.

 

이미 1층은 사람들로 만원이었습니다.

미리 예약 했죠...

 

 

 

 

 

오늘은 코스메뉴로 정했습니다.

우리 입맛보다는 아이들 입맛으로....

원래는 만두전골집 가려 했었는데...

 

먼저 스프가 나오는데 맛있네요...

 

그린 샐러드가 나옵니다.

 

파스타 까르보나라

이때것 먹은 곳 중에서는

제일 맛이 나은것 같네요...

느끼함이 거의 없구요...

 

아주 향기롭고 부드러운 빵

 

파스타 베이컨토마토

원래는 파스타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지만

피자를 메뉴에 있는 것 대신

다른것을 추가하는 것으로 하고

대신 파스타 베이컨 토마토를 선택했죠...

 

 

 

포크 스테이크가 나왔네요...

 

 

 

 

 

 

 

별도로 추가한 블루베리 피자

 

맛있냐구요... 맛있죠...

 

또 추가한 치킨 필라프

짭쪼롬하게 맛있네요.

 

필라프 [Pilaf]  

쌀 또는 중동산 밀(bulghur)로 만든 음식으로

필라우(pilau)라고 불리기도 하며 근동지역에서 유래하였다.

쌀을 육수에 넣고 조리하기 전에

먼저 버터나 기름에 황갈색이 되도록 볶고

조리된 야채, 고기, 칠면조 또는 닭고기, 해산물 등의

잘게 썬 재료들을 넣어 만든 쌀요리이다.

인도에서는 커리로 강한 양념을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필라프 [pilaff] (두산백과)

 

단체 인증 샷...

 

 

 

세자매가 모였습니다...

 

 

 

 

 

작은 딸 선배언니네가 하는 가게인줄 늦게 알았네요.

선배언니가 전화해서 서비스로 나온 커피....

작은 딸 덕을 볼 줄이야~

 

귀여운 작은 딸 네일아트

 

피자를 굽는 화덕

 

 

 

 

 

늦은 시간인데도 아직도 손님이 많네요.

 

까페 시칠리아

이탈리아 수제 화덕피자 전문 레스토랑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일동 557-12

☎ 070-8635-2261

 

 

오늘은 2015년 3월 13일(토)

오랜만에 아내, 큰딸이랑 남자친구와

"시칠리아"에 다시 들렀다.

작은 딸은 학원땜에 불참...

 

오랜만에 날씨가 좋네요.

이제 추위는 지나가야 할텐데...

 

아직 12시가 안되어서 그런가..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이번에도 먼저 도착한 큰 딸한테

메뉴를 맡겼더니 또 "C SET"

 

호박스프

 

그린 샐러드

 

따끈따끈하게 잘 구워진 빵

 

오븐 파스타

 

오븐 파스타

 

까르보나라

 

무우 피클

 

포크 스테이크

 

포크 스테이크

 

포크 스테이크

 

고르곤졸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입구에 있는 예쁜 장식장

 

장식장 위의 자동차

 

계산대

 

오늘 점심...

47,900원...

 

큰딸 남자친구한테서 아내가 화이트데이라고

받은 케이크와 과자...

과자는 작은 딸 갖다주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