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4 행복한순간

동산 신우회 회원들 수리산 수암봉에-20140301

안산차도리 2014. 3. 1. 12:07

오늘은 동산신우회에서 수리산 수암봉 등반하는 날

아침 7시에 수암봉 주차장에 집합.

저희 부부 포함하여 모두 9명이 참석했네요....

 

작년 11월 9일에 왔었으니 근 넉달만에 찾아왔네요...

http://blog.daum.net/sweety-home/8733518

(단풍 끝물에 수리산 수암봉에 오르다-20131109)

2코스로 올라가는 중에 만난

완전 절벽 수준...

예전에 이런 코스는 보지 못했었는데...

부랴부랴 카메라 꺼내서 찍었으나

제대로 못 찍었네요...

정상 바로 밑까지 올라와서 쉬면서...

여기까지 세번 쉬었나~?

저 위에 정상이 보입니다.

동산신우회 총무로 섬기시는 김재호 집사님

장갑현 신우산악회 회장님

동산신우회 이끌고 계시는 오종진 집사님...

김윤배 집사님과 뒤쪽 이동호 집사님^^

백병현 집사님

김성호 집사님~

수암봉 정상에서...

8시15분경에 도착했습니다...

 

오늘의 홍일점인 아내...

남자들만 와서 영 분위기에 맞지 않는다고

걱정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아내와 둘이서...

수암봉 해발 398m입니다...

동산신우회 리더 오종진 집사님과

장갑현 신우산악회 회장님

이제 겨울이 다 지나 갔네요...

 

다들 모여서 찬송가 79장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찬양하고...

 

 

 

 

김윤배 집사님께서 우렁찬 목소리로

"이사야 40장 26절~31절" 말씀을 암송하셨습니다.

 

26 너희는 눈을 높이 들어

     누가 이 모든 것을 창조하였나 보라

     주께서는 수효대로 만상을 이끌어 내시고

     그들의 모든 이름을 부르시나니

     그의 권세가 크고 그의 능력이 강하므로

     하나도 빠짐이 없느니라 
27 야곱아 어찌하여 네가 말하며

     이스라엘아 네가 이르기를

     내 길은 여호와께 숨겨졌으며

     내 송사는 내 하나님에게서 벗어난다 하느냐 
28 너는 알지 못하였느냐 듣지 못하였느냐

    영원하신 하나님 여호와, 땅 끝까지 창조하신 이는

    피곤하지 않으시며 곤비하지 않으시며 명철이 한이 없으시며 
29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30 소년이라도 피곤하며 곤비하며

    장정이라도 넘어지며 쓰러지되 
31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장갑현 신우산악회 회장님께서

간단하게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기도하시는

장갑현 신우산악회 회장님

 

총무 김재호 집사님...

 

내려오는 길

약수터 앞에서...

 

우리 마음도

이렇게 깨끗해졌으면...

끊임없이 흘러나오는 물처럼

주의 은혜가 우리 삶 가운데...

약수터에서 수암봉을 올려다보며...

 

설마 아직도 이런 무식한,

양심 불량인 사람은 없겠죠~?

번데기와 떡가래...

먹음직스럽네요...

 

나물들도 많이 나왔네요...

 

아침 일찍 올라갔다 내려오니

주말 시간 활용하기도 아주 좋네요...

내려오니 이제 본격적으로 올라가시는 분들이

많이 눈에 띄이네요.

공영주차장에 붙어있는 토담집에서

아침 식사를...

 

 

 

식사 기도 후에...

반찬이 맛깔스럽네요....

손두부 전골찌개인 모양인데

호박과 해산물이 함께 들어 있어서

맛이 기가 막히네요...

아주 시원합니다.

최근에 먹어 본 식당 음식중에서 최고인 듯...

따로 간장에 찍어 먹을 수 있도록

손 두부도 나왔습니다.

 

ㅋ~ 이놈도 밥 때가 지났는데 못 먹은 걸까~?

계속 물끄러미 쳐다봅니다.

 

오종진 집사님께서 배구경기 초청권을 주시네요~^^

 

네이버 밴드에서만 눈팅하다가

처음 뵌 동산 신우회 식구들...

교회에서 오고가며 눈에는 익었던 분들을

직접 만나보고 식사를 함께 하니 좋네요~^^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