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맛집/충청도

천안 테딘 워터파크 둘째 날 워터파크에서-20131228

안산차도리 2013. 12. 28. 21:18

 

아마 여기가 로보트 태권 브이 출입문인 듯...

문이 열리면 철이와 영희가,

깡통 로보트가 기다리고 있을 듯....

워터파크 프론트입니다...

탈의실 있는 2층에서 내려다보며...

 

 

왼쪽 부분 야외는 겨울에 운영 않습니다...

웨이브 슬라이드...

처음 타보는데 재미있네요...

폭4m, 높이10m, 길이28m ....

 

 

 

 

 

 

 

 

 

 

 

블랙 홀 슬라이드

폭1.4m, 높이10m, 길이87.42m

 

웨이브 슬라이드에 다들 맛들여서

계속 타네요...

 

 

무게가 많이 나가면

반대쪽으로도 끝까지 올라갑니다.

아내와 저가 탔을때는 완전 끝까지 올라갔죠...

 

 

 

 

 

 

혼자 탈 때는 화이트 홀 입니다.

폭8.25m, 높이10m, 길이66m

 

민영이 손인가, 발인가~?

안전요원이 뭘 들고 있길래 우린 깜짝  놀랐죠...

근데 알고보니 손에 쥐고 탄 겉 옷이더군요...

완전 빠져서 꼴까닥 하곤

놀라서... ㅋㅋ~

 

 

 

 

 

 

천장에 천지창조를 그려놓은 건데

곰들이 그려져 있네요...

 

야외 스파 존...

황금탕, 체리탕, 레몬탕, 히노끼탕,

홍삼탕, 인삼탕, 와인탕, 호두탕 등

8개소가 있네요...

 

 

히노끼탕 천정에 달려 있는 매화 장식물

 

 

 

 

 

 

오른쪽은 야외 쓰나미 슬라이드

폭1.4m 높이15m 길이 48m

 

왼쪽은 국내 최장 와일드 익스트림 리버

폭5m, 길이 371m, 수심 1m

 

겨울에는 운영 않습니다.

 

 

황금탕안에 있는 조그만 타일 주웠는데

당근 황금이겠죠~?

 

 

실내외를 오가는 유수 풀입니다.

 레이지 리버

 

수심 0.8~1~4m

깊은 곳은 못 들어가게 해 놓았습니다.... 

 

 

 

 

 

 

오랜만에 즐겁게 보냈네요...

주위를 아무리 둘러봐도 초딩들이 많은 곳이었지만...

즐겁게 놀아준 두 딸들에게도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