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3 행복한순간

안양 회사에서의 마지막 송년회-20131219

안산차도리 2013. 12. 20. 11:05

 

 요즘 들어 눈이 자주 오네요...

 올해까지만 안양에 있는 회사 다닙니다.

회사차 그랜드 카니발 탈 날도 얼마 안 남았네요...

 다행히 눈은 안 쌓이고 녹는데

아침부터 차는 엉금엉금 다니네요...

  

 오전에 개포동에 있는 회장님이 계신 다른 회사 사무실 갔습니다.

퇴사하는 문제 때문에 다시한번 생각해보라는

회장님 말씀이

마음을 무겁게 하네요...

 

바로 앞에 있는 나폴리 화덕피자로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4.2(포이)캐쥬얼다이닝"에서

함께 점심을 먹었네요...

 확실히 서울이라서 때깔이 틀리네요...

안양과 비교해보면...

 인테리어가 아주 맘에 깔끔합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많이들 왔더군요...

 회장님이 옆에 계셔서

맘껏 못 찍었습니다...

그래서 실내 전경은 다른 블로그에서

좀 퍼 왔네요..

이름에 붙어 있는 4.2라는 숫자는

포이동에서 따온거라고 하네요 .

 출입구 쪽에 피자화덕이 있습니다.

 화덕에 참나무 장작을 사용하는데 

화덕피자가 무려 485도로 구워져 나온다고 하네요~

 숫가락, 포크, 나이프

다들 특이하네요...

 식전 빵...

만조 라그릴리아!
안심을 그릴에 구워서 모듬 버섯에

고르곤졸라 치즈를 더한 크림파스타에요...

 

4.2 CASUAL DINING. 개포동 레스토랑

주소:강남구 개포동 1236-20,가람빌딩 1층
전화번호 : 02-578-4242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 10시
일요일 휴무

 저녁은 밑에 남아있는 마음 맞는 직원 3명이랑 함께 모였습니다.

최근 몇 달 사이에 아끼던 남자 직원도 두명 나갔습니다.

남은 직원 남겨두고 먼저 떠나는것도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안양 관양동에 있는 50년 전통 평양냉면이 유명하다는

"대원옥"

 

실내가 깔끔한데...

위에 보니...

 두루미인가요~? 학인가요~?

 학이겠죠~?

 등심과 안심을 주문했습니다...

 

 워낙 다들 사진 찍히기 싫어하는데

강제로 한장 찍었습니다.

 

50년 전통의 평양냉명집 "대원옥"

주소 : 안양시 관양동 1437-27
전화 : 031-425-7794

콩 볶는 카페 아리(ARI)

 바로 뒤쪽의 동편마을로 커피 한잔 하러 갔습니다.

요즘 안양에서 동편마을이 뜨고 있거든요...

카페와 음식점들로...

 실내장식이 화려하네요...

완전 크리스마스 풍입니다... 

 

 

 

 

 

 

 콩 볶는 기계

 생두도 전시되어 있네요...

 

 

 

제일 밑에 "Park"이 뭔가 했더니...

 바깥에 이쁘장한 야외 테라스가 있네요...

 여직원들 추천으로 "아포카토" 를~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아포가토"
"아포가토"라는 단어는 이탈리아 어로

 '끼얹다', '빠지다'라는 뜻입니다.
"아포카토"는 진하게 추출한 에스프레소에
아이스크림을 올리거나

아이스크림 위에 에스프레소를 끼얹어 마시는 커피입니다.

 아예 눈사람을 만들어놨네요...


안양 동편마을 카페 Cafe Aari (카페 아리)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183번길 20

031-422-4656

원들에게 이별 선물로 준

"눈코입 요정"

여직원인 새색시 신혼집에 전시한 사진을 카톡으로 받았습니다.

 

나쁜 얘기 안할래

나쁜 얘기 안 들을래

나쁜건 안 볼래...

 

마눌님은 이런거 사람들 별로 안 좋아한다고 타박을 줬지만

맘에 들어하네요...

 

"첼시가든"
http://www.csgardendeco.co.kr

눈코입 요정 3종세트  11,900원

 

선물로 괜챦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