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숲 맑은 샘/안산동산교회는~

안산동산교회 본당 사진

안산차도리 2010. 7. 11. 18:13

 새 성전은 안산 사1동 3366평의 부지에 지하 2층,지상 10층,

연건평 1만3222평 규모로 건축됐으며

2006년 8월 26일 입당예배를 드렸습니다.

새 성전에는 5000여명이 들어가는 예배당과

2개의 농구장이 있는 챌린지홀을 비롯해

장애우 재활작업장,노인복지센터,공연장,예식장 등

복지문화센터가 마련돼 있습니다.

이들 시설은 모두 지역 주민들을 위한 공간이다.

특히 해외 선교사들이 국내에 잠시 머무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만들어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공단뿐이던 안산 지역에 개척한 안산동산 교회는

2003년 전통적인 제자교회에서 셀 목회로 전환해

현재 1만4000여명이 출석하는 교회로 성장했습니다.
동산교회는 기숙사와 수영장,3000석 규모의 강당(학교예배당) 등을 갖춘

안산 동산고를 운영,

지역 주민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고 있습니다.

(국민일보에서 발췌)

왕따가 없는, 선생님이 섬기는 학교, 졸업생들이 다시 찾아오고 싶어나는

안산동산고등학교로 유명한

 김인중 목사님이 시무하시는 안산동산교회 전경으로 올려보았습니다~

 

바로 앞의 공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1층에 체육관 바로 앞입니다.

여기서 공연이 펼쳐지기도 하구요...

지난 부활절때는 ds crew가 여기에서 공연을 했었죠...

자전거 무료로 고쳐 주시는 봉사팀이 할동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본당과 교육관을 연결한 구름다리쪽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이네요.

뒤편에 상록경찰서가 보입니다... 

 

왼쪽이 교육관, 오른쪽이 본당 야경인데요...

뒤에 복지관 사진은 안나오네요~

크게 3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본당쪽 야경입니다^^

 


여기는 1층 큰숲홀입니다~

 

3층 본당인 올네이션스 홀입니다~^^

 

여기까지는 안산동산교회 홍보용 사진을 올렸구요~

아래는 제가 오늘 예배 전에 찍은 3층 올네이션스홀입니다...

 

카메라가 아닌 캠코더로 찍은 사진이어서

좀....

 

강대상 뒷편의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대나무 숲입니다...

제가 3년전에 왔을 때는 대나무가 덤성 덤성 있었는데 많이 자랐습니다...

 

 

본당 위의 조명과 음향판입니다^^

 

천정의 배관이네요...

이걸 보니 프랑스 파리의 현대미술관 외벽이 생각납니다^^

 

 너무 오버했나요?

아래가 프랑스 파리에 있는 현대미술관입니다...

   

 

천정과 벽이 만나는 곳입니다^^

근데 철골조라서 음향 울림이 많아서 아쉽더군요...

음향에 신경을 좀 못 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