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13 행복한순간

2013 송년콘서트에서 BBAP의 "사랑이란"-20131231

안산차도리 2014. 1. 1. 20:15

 

2013년 송년콘서트가

송구영신예배에 앞서 열렸습니다.

학교예배당과 본당에서 따로 열렸는데

민영이가 있는 고등부 댄스팀 "BBAP"가

학교예배당에서 무대에 서는 관계로

처음으로 학교예배당에서 송구영신예배를 드렸네요...

윤혜연 부모님이 오셔서 혜연이가 활짝 웃네요...

엥~!!! 자기를 찍는 줄 알아챘군요~^^

10시 30분부터 송년콘서트입니다...

김주용 전도사, 백다나 찬양사, 이성준 전도사도 보이네요...

김주용 전도사의

"먼저 그 나라의"

"BBAP"의 "사랑이란~"

4층에서 찍느라 너무 거리가 멀군요...

조명때문에 사진이 제대로 못 찍었어요...

어쨌든 동영상 촬영이 우선이니까...

 "노아 선교단"의 곡인데 MR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밴드 연주"와 "백다나 찬양사의 노래"가

함께 어울려서 보기 좋았네요.

DS Crew에서 2008년에 처음 무대에서 해봤던 곡이라서

오랜만에 다시 보니 너무 좋네요....

BBAP팀 윤혜연, 임주은, 이소연, 차민영

"아르다운 세상"을 부르는 김주용, 이성준 전도사와

백다나 찬양사

DS Crew가 많이 춤춘 "아름다운 세상"이 나오니까

몸이 들썩 들썩하네요....

아마 BBAP도 나가서 춤을 추지 못해서

몸이 근질근질거렸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