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ce_민영/ds crew 사진

천안 성환 온정교회에 다녀오다~

안산차도리 2009. 7. 31. 10:35

 

 

천안시 성환읍에 있는 온정(溫情)교회 여름성경학교에 다녀왔습니다.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시작하는 여름성경학교중 첫날이더군요~

교회가 제방 밑에 있고 반대편에는 강이 흐르고

체육공원이 조성되어 있어서 좋더군요~

 

 

오후 4시쯤 출발해서 5시 20분경 도착했네요~

지난주에 갔었던 의정부민락중앙교회 한일민 강도사님 소개로 갔었습니다.

 

 

자그마한 교회였지만 '온정'교회라는 이름처럼

따뜻한 정이 물씬 나는 소중한 교회였고 섬김이었습니다.

민영이 말로는 이제껏 같었던 사역 중에서 제일 재미있고(?) 신나는 곳이었다고 하네요~

아마 몇명 안되었지만 제일 박수가 힘찼고

크게 따라 불렀던 열정적인 분위기 때문이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에도 시작하기 전에 하은이가, 끝나고 민영이가 배가 아파서 힘들어했네요~

역시 사진은 공연 중에 찍을 시간이 없어서

온정교회 집사님께 보내달라고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