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사진 찰칵^^/2009 행복한순간

다락방 드디어 월피동 잔디밭에서 삼겹살 파티 하다~

안산차도리 2009. 6. 27. 22:35

 

 

2009. 06. 27

차정국 다락방 올해는 경제난때문에 1박2일 야유회는 포기하고

가까운 월피동 잔디밭에서 삼겹살 파티로 바꾸었습니다^^

정재성 지역장님 특별히 초청했구요~

김동진 형제네는 나중에 도착^^

 

 

오늘은 특별히 장진 형제가정이 함께 했는데요~

아내되는 이경아 자매는 저희 다락방에서 처음으로 함께 했습니다^^

 

 

 

삼겹살 7근, 목살 3근, 오리고기 2마리 샀는데

고기 많이 남았습니다~

 

 

김대규 집사님이 오늘 또 지름신이 임했슴니다.

바베큐 그릴을 사버렸죠^^

좋기는 좋더라구요~

 

 

장진형제네 첫째 아들 주영입니다^^

주영아^^ 옷 더 올려!

 

 

차정국 집사네 둘째 민영이와 강철구 형제네 셋째 유진이~

 

 

 

막내 주영이가 결국 나무를 기어올라가네요^^

 

 

 

 

강철구 형제님은 근무 관계로 먼저 가셨구요~

정재성 지역장님은 밧데리 교환 호출 와서 장사하러 가셨슴다^^

장진형제네, 김대규 부순장 가정, 남용호 형제(저희 교회 아님), 차정국 집사 가정,

마현숙 자매 가정, 김동진 형제 가정, 강철구 형제 가정

어른 13명, 아이들 7명 참석~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차민영, 강유진, 김승주, 김채원, 김준규, 장주영

 

 

장진 형제네 가정입니다^^

 

우린 장진형제를 왕의 남자에 나왔던 영화배우 이준기 닮았다고 하는데요~

요즘 박건형 닮았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모델 뺨치는 부부죠?

 

 

마현숙 자매님과 혜윤이~

 

 

 

 

배드민턴 치는 준규와 유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