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ce_민영/1회 콘서트 동영상

콘서트 #4 - Happy Together

안산차도리 2009. 6. 8. 13:51


 

해피 투게더 (Happy Together)

 

찬양하는 시간 축복하는 시간

두 손을 펴 서로를 축복해요

서로를 알게 하신 주님께 감사하며

우리모두 고백하며 나아가요

서로 위로하고 서로 안아주고

서로의 눈을 보며 이렇게 고백해요

당신은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

당신은 하나님의 사랑 축복의 사람

따뜻한 햇살 상쾌한 바람

아름다운 세상 행복한 마음

그대와 내가 만들어 가는 세상

사랑만이 가득 넘치리

따뜻한 햇살 상쾌한 바람

아름다운 세상 행복한 마음

그대와 내가 만들어 가는 세상

사랑만이 가득 넘치리

함께 꿈꿀 수 있는 소망이 있다는 걸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랑이 있다는 걸

해피 투게더 기쁨을 나누면

나눌수록 커져만 가죠

해피 투게더 걱정은 하지 말아요

샘솟듯 기쁨이 넘쳐나는데

따뜻한 햇살 상쾌한 바람

아름다운 세상 행복한 마음

그대와 내가 만들어 가는 세상

사랑만이 가득 넘치리

따뜻한 햇살 상쾌한 바람

아름다운 세상 행복한 마음

그대와 내가 만들어 가는 세상

사랑만이 가득 넘치리